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가족 단위로 갈 만한 곳 봉평 블루캐니언



와~ 여름이다~! 


오늘 블루캐니언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날씨가 우중충한 것이 워터파크에서 놀기에 딱! 좋은 날씨였죠 ㅋㅋ


어린 동생과 부모님과 함께라서 가까운 오션월드로 가기엔 놀이 기구들이 대부분 굉장한 


스릴있는 것들 이라서 블루캐니언을 선택했어여





블루캐니언에는 신나는 놀이기구들이 많지는 않았어여


그래도 아쉽지 않게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먼저, 스피드슬라이드는, 요 사진에서 보이는 초록색과 노랑색 미끄럼틀(?)이에요 ㅋㅋ


저는 수영복 겉에 입은 얇은 가디건 벗기 귀찮아서 안탔는데


간편 수영복있으시다면 아쉬우니까 한번 타주는 센스!



글구 2인용 업힐슬라이드 요것은 2인용인데


부모님과 동생들 모두 가장 즐겁게 탄 것 같아요


엄마는 줄 서서 기다리는 내내 긴장하셨는데 막상 타고나니 너무 재미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만족만족!





그리구 블루캐니언에 도착하자마자 탔던 훼밀리 슬라이드


요건 3~4인승인데요


정말 썰매타듯~ 아무런 위험없이 스릴없이~ 스무스~하게 내려가더라구요 ㅎㅎ




로미오 마운틴! 요 하얀색 암벽같은 곳을 맨몸으로 슬라이드 하는 기구에요


짧아보이기도하고 별것 아닐 것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ㅋㅋㅋ


앉아서 벽을 짚고 쭉~ 썰매타서 내려오는데


생각보다 스릴 넘침 ㅋㅋ


떨어질때 뒤집어지는 사람 많이봤어영 ㅋㅋ



그다음 웨이브리버 라는 곳인데요 ㅋㅋ 파도가 치는데도 불구하고 강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잔잔한 파도지만 중간중간 폭포수같은 것이 떨어지는 곳에서 서로 물먹이려고 하면서


즐거운 물 놀이를 하기엔 손색 업는 곳 이라고 하고싶네여


파도가 높지 않아서 파도와 노는것보다 가족들과 더 돈독해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위험하지 않고 즐거운 하루였네여 


가족단위로 갈 만한 워터파크 찾고 계시다면 강력추천 합니당


하지만 뭔가 더 강렬한 놀이기구들을 원한다면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 추천해드리고 싶네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