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j5 2016 스펙 보급과 고급 그 어딘가

갤럭시 j5 2016 스펙 보급과 고급 그 어딘가 




빨리 금요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홍대에서 친구들하고 만나기로 했거든요 ><

어서 하루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요즘 생각할 게 많아서 머리가 복잡했는데 술 한잔 하면서 고민을 해결해야겠어요~~@.@ㅋㅋㅋ

그런 의미로~!! 오랜만에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 어떤 거냐면

바로 갤럭시 j5 2016 스펙입니다


>>>> 자세한 갤럭시 j5 2016 스펙 정보 외 <<<<



스펙을 알아보면서 언제나 드는 생각이지만

영업당할 것 같다니까요 ㅋㅋㅋ

생각보다 보급형이 나쁘지 않다는 걸 자꾸 깨닫게 되고 말이죰.ㅋㅋㅋ




갤럭시 j5 2016 스펙은 제목처럼 보급형인 것 같은데 스펙만 보면

정말 고급 하이스펙 스마트폰과도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를들면 스마트매니저 기능으로 최적화 자동 시스템이라던지

램도 생각보다 더 높게 잡혔더라구요.ㄷㄷ

2GB면 웬만한 어플리케이션이 소화가 된다는 거죠.




그리고 제가 젤 좋아하는 것 같은 교체 가능한 3100mAh 배터리입니다.

3000대면 거의 대용량 배터리라고 볼 수 있거든요 ㅎㅎ

보조배터리가 있어도 불안한 때인데 ㅠㅠ

탈착이 가능한 배터리면 오히려 땡큐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이건 개인적으로 레볼루션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자체 카메라에 보정 기능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보통 부가적으로 까는 뷰티어플이 필요한데 이건

그런 거 없이도 보정이 자동으로 되주는 몹시 고맙고 땡큐한 기능 ㅋ



넓은 액정으로 영상이나 콘텐츠 이용도 수월하게 해주는데

갤럭시 j5 2016 스펙은 단순히 보급을 뛰어넘은 것 같아요.

비단 요거 뿐 아니라 다른 보급들도 요즘은 다 잘나와서 고민이 특히

많이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

갤럭시 j5 2016 스펙 보급과 고급 그 사이 어딘가!!

스펙이나 가격도 잘 알아보셔서

저렴하면서도 알맞게 구입하시길 바랄게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