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s6엣지플러스 모두가 깜짝 놀람!!

갤럭시s6엣지플러스 모두가 깜짝 놀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ㅎㅎㅎㅋㅋ

안그래도 요즘 주말에 어디로 놀러갈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ㅋㅋ

마침 친구들하고 연락이 되서 오랜만에 약속을 잡았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날이 슬슬 풀리려고 하니 

가벼운 산책같은 건 어떠세요~ㅎㅎㅎㅎ

아무쪼록 다가오는 봄도 잘 맞이하시길 바래요~ㅎㅎ



오늘 제가 열심히 가지고 온 소식은

갤럭시s6엣지플러스에 대한 정보인데요.

그동안은 저렴하게 구입이 힘들었던 폰이지만

이제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해서요!!





얼마나 대단한 폰이길래~ㅎㅎ

이러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리뷰!

먼저는 엣지라는 시리즈 답게 모서리가 안쪽으로 들어간 모양이지만

직접보면 막상 들어...갔나? 싶은 크기예요.ㅎㅎ






후면도 굴곡지지 않고 매끄러운 모양으로

손에 잡았을 때 큰 불편함도 없구요~

색상도 일반 스마트폰하고도 비교했을때

깔끔하고 다양한 색상도 많아요.





멋보다 성능 면에서도 최신 축에 끼기 때문에

스펙도, 성능도 욕심나는 버전이지요!

그래서 출시가 된 이후에도 여전히 인기가 많았답니다.

주위에서도 많이 엣지로 갈아타시더라구요..ㄷ






하지만 단점은 역시나 비싼 가격대 ㅠㅠ

제 값 주기에도 너무 부담되는 가격이라서

한번 더 고민을 하게 되는 가격..ㅠㅠ

그렇지만 이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네요.!






이제 이 폰의 공시도 상향이 되어서 0원으로~ 공짜폰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거든요!!

제가 항상 접하는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도 같이 주시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서 믿을만한 곳에서 구입하시길 바래요!!ㅋㅋㅋ



>>갤럭시s6엣지플러스 정보 확인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