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s 핸드폰 소식!

갤럭시s8 가격 싸게 살수있는 방법은?

갤럭시s8 가격 싸게 살수있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

쩐주예요!! 오늘은 갤럭시s8 가격 싸게 살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려드릴까하는데요!

저도 그동안..까맣게 이방법을 모르고 ㅠ.ㅠ

항상 매장가서 호갱이 되었다는 사실...

흑흑...

계산해보면 어쨋든 기계값...

다주고 사는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꼭 갤럭시s8을 싸게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갤럭시s8 가격 싸게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ㅋ캬캬캬캬캬

어제 도착한... 저의 갤럭시s8 오키드그레이 색상입니다.

skt 기기변경으로 갤럭시s8 샀구요!!!!!

좀전에 도착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왜 핸드폰이 도착??????

ㅋㅋㅋㅋㅋ바로 택배로 받았거든요^^^

 

왜냐~~~~

인터넷으로 쇼핑하듯이

갤럭시s8을 샀어요 ㅋㅋㅋㅋㅋ

 

 

 

갤럭시s8 가격은 사실

거이 별반 차이없다고하는데...아닙니다

미세하게 차이가 나요 ㅠ.ㅠ

그래서 갤럭시s8 가격 진짜 열심히 알아보고

인터넷은 사은품도 좋은거 준다길래

사은품 비교도 해보고~~

그러다가 갤럭시s8 가격 싼 인터넷 공구카페를 발견!!

버스폰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갤럭시s8 가격 보고 제가 쓰는 요금제로

계산해봤더니...

와우 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s8 가격 쌉니다

그리고 사은품도... 대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전자기기?

가전제품들 주더라구요!

 

 

 

갤럭시s8 가격도 너무 마음에들고 ㅠㅠ

사실 갤럭시s8 오키드 그레이 색상이 생각했던것보다

처음엔 너무 안이뻐보였는데

계속 보니까 >0<

캬캬캬캬 이뻐요..........

완전한 그레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약간 파란빛이 돌면서 블링블링한느낌?

더워서 그런지 뭔가 시원해 보이기도 하구

고급진 색상이예요!!!!!

 

 

 

갤럭시s8 가격 저렴하게 싸게 살수있는방법은

무조건 인터넷에서 구입하시라는거!

그리구 공동구매 카페에서 갤럭시s8 가격을 공동구매

진행할때 사야! 사은품도 좋은거 많이 받는다는거

이것만 기억하시면

아주 만족하는 갤럭시s8 가격으로 사실수있을거예요 :)

저는 그럼 갤럭시s8 보험 알아보러 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갤럭시s8 가격!!!!!!

잘 알아보시고사세요 인증받은 카페에서 구입하셔야

사.기...안당합니다^^

 

갤럭시s8 가격 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