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s8 색상 마음에 드는 걸 겟또!

갤럭시s8 색상 마음에 드는 걸 겟또! 



안녕하세요! 쩐주입니다 ㅎㅎ

요즘 포스팅을 자주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서 넘 좋네요~!!

그런 이유로!

오늘은 그동안 사전예약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었던

갤럭시s8 색상에 대해서 말이죠~!

무슨 색상이 있으며, 어떤게 젤 예쁠지 한번 같이 봐요 ><



* * * * 





일단은 가장 유명할 수 있다 라고 생각되는 갤럭시s8 색상은

블루코랄과 오키드 그레이가 되겠네요!

블루코랄은 플러스에만 해당되는 색상이긴 하지만

엣지처럼 예쁜 컬러로 출시가 될거라고 해요~






갤럭시s8 색상에 대해서

그냥 평범하지 않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컬러 속에서도 결코 같지 않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이름부터가 벌써 오키드 그레이..ㅋㅋ

일반 회색빛이 아니더라구요..

갤럭시s8 색상에 많은 심혈을 기울인듯..






요게 바로 오키드그레이.

검은색과는 조금 다르죠?

검은색이랑 회색이 조금 섞여서

흰색과 메탈 느낌이 나는 느낌??ㅋㅋㅋㅋ

저는 요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원하는 색상과 함께 원하는 모델로 받는 게 좋으니까요.

미리 살펴보셔서 예쁜 아이로

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 갤럭시s8 색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