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복궁 경회루 처음가봤었는데 멋지네요~

경복궁 경회루 처음가봤었는데 멋지네요~



지난 추석에 다녀왔던 경복궁 사진을 이제야 올리네요 ㅋㅋ

사진 정리하다가 있어서 옛날 생각하면서 올려봐요 ㅋㅋ

명절때는 경복궁 경회루를 개방시켜준다고 해서 와~! 하면서 경회루로 갔었답니다.

평소에는 예약하고 쉽게 열리지 않는 곳이어서 문틈으로 보기도 했었는데..ㅋㅋㅋㅋ





명절이고 휴일이고 하니까 외국인 관광객들도 엄청 많았었어요.

그리고 사람들도 많았구요 ㅋㅋ

대신에 명절 행사를 많이 해주더라구요~ 볼거리도 많았답니다 ㅎㅎ






고궁을 좋아하는 편이고 옛 선조들의 자취를 따라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경복궁을 좋아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명절때마다 다녀오기도 했구요 ㅎㅎ

다음에는 한복을 입고 가는 게 목표랍니다!






여기가 바로 경회루 앞인데요.

경회루는 호수에 둘러쌓인 모습인데 그 호수위에 멋진 나무들이

섬처럼 있어서 기념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경회루 정면은 찍지 못했지만요 ㅠㅠ 역시 옛 조상님들의 지혜와 예술은 최곱니다 ㅋㅋ






이곳은 사극에서도 자주 보셨겠지만

 왕이 신하들과 함께 회의하고 국정을 논하는 곳이라고 알고있어요.






정면샷!


이때 사람이 정말 많아서 사진은 고사하고 직접 눈으로 보는 것도 힘들어서 먼 발치에서

본것밖에 없었어요 ㅠ 담에는 한가할 때, 아니면 야간개장때 한복 예쁘게 차려입고

다녀오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