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여행/아름다운 도시 상해

동방명주 박물관 구경하기

 

 

 

 

 

 

이번 겨울여행지를 상해로 결정!

 

 

3박4일 해외여행 치고는 비교적 짧은시간이기 때문에

상해를 알차게 보내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가보고싶은 곳 리스트를 추리고 추리던 중

마음에 걸리던 것이 있었다

바로 동방명주

 

 

이건 그냥 겉 건물이 화려한 것 같은데

궂이 안올라가도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계속 마음에 걸려 결국 동방명주를 구경하기로 했다!

중국돈 160원으로 스카이라운지와 박물관 구경!

 

박물관을 궂이 필요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이미 추가되어있는 금액이라 안보면 돈아까운 것 같아서

구경 시작!

 

그런데... 이건 정말이지... 신의 한수였다.

 

 

 

 

 

 

 

 

 

중국에 대한 편견이었는지

정교함 보다는 거대함이 주를 이룰 것이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섬세한 모형물들이 우리의 눈을 사로잡았다!

 

중국 특유의 화려함까지 더해져서

모형물들을 더 멋지게 전시하고 있었다!!!

 

 

 

 

 

 

 

 

 

그냥 사진 같이 보이는 이것!

이것도 모형물이라는 사실...

 

 

 

 

 

 

 

 

사람들 디테일까지 정말... 감탄에 감탄 연속!!

 

역사에 관심 없는 나였기에

박물관이라고 하면 지루하기 짝이 없는 곳 이라고만 생각했는데

그러한 편견을 깨준 곳 이었다.

 

 

 

 

 

 

 

 

 

리얼한 중국인 아저씨표정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

왠지 똑같이 생긴 아저씨 있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하하

 

 

 

 

 

 

 

중국의 역사를 한 곳에 다 모아두었더니

겉은 굉장히 화려하고

속은 소박한 그런 곳 이었다.

 

 

 

 

 

 

 

 

 

 

 

 

 

나라마다 각각의 역사는 길고 길다지만

박물관을 구경하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만큼 박물관이 컷고, 볼거리가 많았다는 것!!

 

동방명주를 관광리스트에 넣었다면

다음 코스로 반드시 발마사지나 전신마사지로 잡으시길...

 

너무 많이 걸어서 발이 산산조각날 것 같은 느낌

 

헉4

 

 

 

 

 

 

 

모형문인줄 알고 컨셉 사진 찍으려고했는데

반대쪽과 연결되는 문이었다 ㅋㅋㅋ

 

나처럼 호기심 많은 아이가 방문... ㅋㅋㅋㅋ

 

 

 

 

 

 

 

 

 

 

 

옛날 중국인들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즐거웠다

너무 큰기대를 하고 가지만 않는다면

반드시 성공하는 동방명주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