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페스타 스시미에서 점심 먹고옴 :)

라페스타 스시미에서 점심 먹고옴 :)

 

오늘은 저번에 회사근처에서 점심을 먹고온

라페스타 스시미를 이야기할까합니다!

지나다가 너무 더워서

그냥 보이는곳으로 들어가자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음식도 너무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일산 라페스타 스시미 내부 모습이예요~

테이블도 있고 저렇게

일렬로 앉아서 먹을수도 있는곳인데요~

주방장님이 주문하면

바로바로 그자리에서 회를 떠주시는듯 >0<

다음엔 저자리에 앉아서 구경좀해야겠어용 ㅎㅎ

 

 

 

스시미 메뉴판이예요~

저는 런치 먹을까하다가

초밥우동세트로 먹었는데!

계절메뉴라서 우동말고 메밀이 나옴!!!

사실 전 우동보다 메밀이 좋아서 넘나 기뻤어용 +_+

메밀은 내사랑 ㅋㅋㅋㅋㅋㅋㅋ

 

 

 

두둥~

이렇게 처음에 에피타이져로 샐러드와

국물이 나와요 +_+

8천원짜리 메뉴인데

뭔가 있어보이는

고급스러운 메뉴들 ㅋㅋㅋㅋㅋ

샐러드 진짜 맛나용 ㅎㅎㅎㅎ

 

 

 

그리고 나온!

초밥과 회김밥?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넘나 맛있었음

특히 새우초밥이 쫀득쫀득 입에서

살살 녹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고 모밀사진을 안찍었는ㄷ ㅔㅠ.ㅠ

시원하니 넘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라페스타 스시미 진짜 기대이상!!!!

다음에 점심때 또 가기로마음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초밥땡길때 가면 진짜 좋을거같아요

양도 딱이고~

회의 질도 좋고~~~

라페스타에서 스시 드시고싶거나

초밥이 땡기시면 스시미 진짜 추천드려용 :)

그럼 즐겁지 않지만 즐거워야하는 월요일 ㅠ.ㅠ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