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여행/해피 보라카이~

보라카이 자유여행 꿀팁

 

Hi

HI boracay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10박12일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하면서 터득한 꿀팁!!

시원하게 쏴드립니당!!

 

 

 

 

 

 

 

 

 

출바알-

 

 

 

 

 

 

 

 

 

 

여행은 언제나 즐겁다

이번 여행은 허니문 이었기 때문에 더 더더더더 즐겁고 뜻깊은 여행이었다

 

 

정보수집왕

검색왕

처리능력 대박 굿

 

실력자 신랑이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꼼꼼히 준비한 덕분에

알차게 보라카이를 즐기고 돌아올 수 있었다

 

 

 

 

 

 

 

 

 

 

 

 

 

 

 

신랑과 나는 둘 다 바디랭귀지와 한국어만 가능하기에

보라카이를 자유여행으로 떠나는 것은 두려움이 시작이었다-

 

 

고민고민 했지만 역시 검색이 답.

보라카이 카페에 가입해서 현지에서 일하고 계신 한국분의 도움을 받아

공항에서 숙소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었고

액티비티한 스포츠들과 마사지들을 덤탱이 쓰지 않고 즐길 수 있었어요

 

 

(제가 가입한 카페는 '보라카이홀릭' )

 

 

 

 

 

 

 

 

 

 

 

보라카이 10박동안 3군데의 리조트들에 묵었어요

첫번째 리조트는 소중하니까 고가

두번째 리조트는 중가

마지막 리조트는 중저가

 

허니문이 아니었다면 사실...

리조트야 어떻든 여행만 즐기면 되었겠지만

허니문이기에~ 유후~

뽀뽀2

 

 

 

 

 

 

 

 

첫번째 리조트는 디스커버리쇼어

비교적 고가에 해당하는 리조트에요

 

깔끔한  느낌

 

 

 

 

 

 

 

 

외관도 예쁘고

앞에는 수영장도 있었는데

꼬마친구들이 빼곡히 재미있게 놀고 있어서

우리는 그냥 바다로~ 고고

 

바로 앞이 알흠다운 보라카이 바닷가라니까요!!

수영장이 무슨 필요가 있겠어요!!

 

 

 

 

 

 

 

 

 

 

디스커버리쇼어 직원들은 직원정신이 투철한 것 인지

정말 친절해요~

눈만 마추지면

 

해피썸멀~

인사해주더라구요!

 

 

 

 

 

 

 

 

 

 

4월27일 보라카이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