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무쌍 속눈썹도 책임지고 컬링~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무쌍 속눈썹도 책임지고 컬링~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에뛰드 세일 기간에 작정하고 지른 적이 있었는데요..ㅋㅋ

마침 마스카라도 다 떨어져서

수많은 분들의 인생템이라고 전설처럼 내려지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를 사왔습니다!!ㅋㅋ

가격은 아마...7000원인가 9000원? 세일가로 사서 기억은 안나네요 ㅠㅠ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에뛰드에서 픽서랑 미샤 마스카라를 쓰고 있었는데

픽서+마스카라가 합쳐진 아이라고 해요.

픽서를 말리기 귀찮고 바쁠땐 까먹고 픽서만 바르고 나갔는데 ㅋㅋㅋ

그럴 걱정이 없는 것 같아서 요 아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4시간 컬이 지속되고 쳐지지 않고 불륨을 살리고 컬링해주는 고마운

마스카라라는 설명이네요.

실제로도 이거 지금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물론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제 스탈은 아니지만 여러분들께는 좋을 수도 있겠죠?ㅋㅋㅋ

그래도 컬링이나 지속은 정말 인정합니다.

앞으로 인생템 등극이거든요^^

더이상 마스카라 유목민이 되지 않겠어요.






안에 솔도 바르기 쉽게 되어 있어요.

정말 신기한게 한번 바르면 속눈썹이 낭낭하게 올라가요 ㅋㅋㅋㅋ

여러분 진짜 이거 꼭 사세요.

왜 아직도 안사시는 거죠? ..

마스카라쪽은 확실히 에뛰드가 짱입니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