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대립군 후기입니다 :) (스포x)

영화 대립군 후기입니다 :)

 

신나는 휴일~~ 유후후우우~~!!

오늘 쩐쭈는 쉬는 날을 얻고 (대신 피곤함을 얻었다)

영화 나들이를 떠났습니다아아!! 짝짝짝!!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

해품달부터 오빠라고 생각했던.. 우리 여진구 배우님이 나오는 대립군을

보게 되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남자가 되어가는 진구어빠를 보며..

ㅎㅎ... 조심스럽게 입덕합니다.

 

 

 

 

먼저 대립군 영화는 모두 임진왜란 아시죠?

그때 선레기 아니 선조가 나라를 버리고 튀었던 때에

대신 나라에 남은 광해군의 이야기입니다.

 

 

 

 

일단 대립군을 봐야하는 이유는요.

내용이 짱짱하고요.

배우진도 짱짱하구

비쥬얼, 케미도 짱짱합니다.

 

 

 

이미 연기가 보증된 배우들이 연기를 해주니

몰입도도 상당히 좋았구요.

내용은 자세히 이야기할 수 없지만

한번쯤 볼만한 재미있는 스토리와 전개라서

간만에 즐겁게 본 영화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