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타이어 갈수록 진국이라 계속찾아!

일산타이어 갈수록 진국이라 계속찾아!



안뇽하세요~

신나게 연휴를 즐기고 있는 쩐주임다! ><

모두들 이번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여?

저는 다른 지역으로 돌아다니기도 하고

저희 지역에서 하는 행사에도 참여해봤어요 ㅎㅎ

덕분에 쉬는 날임에도 쉬지 못하고..^^


그러다가 담주까지 쉬는 날이니, 친구들이 드라이브를 하자는 의견이 나와서

그전에 안전제일 +_+ 안전을 책임지는 제가!

대표로 친구 차량을 점검하고 타이어 교체까지 알아보고 왔답니다.

일산타이어에서요 ㅎㅎㅎ






마침 기존에 사용중이던 타이어가 손상이 되고

바람도 많이 빠지구..얘가 관리를 안해서 --;; 결국 일산타이어에서 교체하기로 결정!

점검 안하고 갔으면 큰일날뻔 했겠다..

여러분 이래서 평소 관심이 중요한 겁니다...!!ㅋㅋ





그러면 이렇게 기존에 사용하던 낡고 낡은 타이어는 빠빠이입니다.

이 과정을 거쳐야 새로운 타이어로 다시 장착을 시켜줄 수 있거든요.

물론 이 과정에서도 일산타이어 싸장님은 조심스럽게 잘 해주셨다는~ㅎㅎ

친구도 저도 만족만족 ㅎㅎ





틈틈히 휠 관리나, 타이어를 어떻게 하면 오래 사용하고

안전하게 쓸 수 있는지 알려주시는 일산타이어 싸장님의 친절함에

다시한번 감동 :D

덕분에 안전하게 여행이고 운전이고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관리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여러분..




여러분들도 가까운 곳에 가시더라도

인근 차량 점검이나 타이어전문점에서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괜찮겠지 싶은 마음이 사고를 만들 수 있답니다!!ㅎㄷ..

간단한 점검과 교체로도 안심되는 여행길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