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대화동 맛집] 빕스 샐러드바 알차게 먹고 왔어요~

[일산 대화동 맛집] 빕스 샐러드바 알차게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잘 지내셨나요? 이번주 초반부터 한겨울 추위가 몰려올 것 같아요 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고 다니세요~!


저는 올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일산 대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빕스를 다녀왔습니다.

빕스는 스테이크가 유명하긴 하지만 저희는 샐러드바를 먹으러 간 거였기 때문에

샐러드바를 먹으러 다녀왔지요 ㅎㅎ






고급스런 빕스 빌지 ㅋㅋㅋ 사실 저는 빕스를 자주 갔던 게 아니어서

기념으로 한 장 찍어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토마토+귤 샐러드.

상큼하면서도 뒷맛이 달콤했던 샐러드라서 음식을 먹기 전에 간단히 워밍업으로

세그릇 ...먹었죠 ㅋㅋㅋㅋㅋㅋ(양이 작아서 그래요..)






개인적으로 제가 애정하는 빕스 쌀국수ㅋㅋㅋㅋㅋㅋ

저 이날 가서 쌀국수만 세그릇 먹어서 친구가 여기 쌀국수 먹으러 왔냐고 ㅋㅋㅋ

저는 쌀국수 전문점보다 빕스 쌀국수가 더 맛있어요 ㅠㅠㅠ 

개운하면서 향신료? 향? 그런게 없고 전형적인 맞춤ㅠㅠㅋㅋ






그리고 유명한 연어나 토스트, 샐러드 위주로 먹었어요~

먹다보면 먹을 게 없잖아요..ㅋㅋ

그래서 웬만큼 먹고 나서는 디저트 먹고 마무리했습니다.


저는 할인카드로 굉장히 싸게 먹어서 (무려 50% 디씨!) 아주 만족했답니다.

한동안은 빕스에 가진 않을 것 같지만요 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었어요..

샐러드바 퀄리티는 좋아서 한번쯤은 가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