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타이어 싼곳 친구따라서 저렴하게 교체하다!

 일산 타이어 싼곳 친구따라서 저렴하게 교체하다!



모두 즐거운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언제나 생각하는 거지만 정말 주말은 너무 시간이 빠른 것 같아요~

좀 쉬어볼까...라고 생각하면 시간은 

벌써 일요일 밤 8~9시...

저는 어쩔 땐 이런 생각도 들더라구요..

차라리 잠을 안잤으면 하구요 ㅋㅋㅋ 그래야 월요일이 안오니까..

옛날에 백수일때는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일을 다니다보면 생각하는 거나 스트레스받는 게 달라지니..

항상 제 건강을 위해서 노력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최근에는 친구와 함께 타이어를 교체하고 왔는데요.

일산 타이어 싼곳으로 알려진 곳에서 잘하고 왔답니다.

함께 보실까요?ㅋㅋ





저희의 발이 되어주는, 다리가 되어주는 ㅋㅋㅋ pt크루저!

사실 관리라고 해봤자 세차밖에는 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 상태가 내심 걱정이 되었던...ㅎㅎㅎ

하지만 타이어 교체를 하기 전에 미리

점검을 통해서 확인한 결과 다행히

이상은 없어서 교체만 해도 되는 상황!ㅋㅋ






타이어전문점 답게 타이어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눈이 돌아갈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바닥부터 천장까지

모두 타이어로 알차게 차있었어요 ㅋㅋㅋ

그중에서 가격이나 성능이 좋은 걸로 교체!하기로 ㅎㅎ





휠이 더러운 걸 보고 얼굴을 쓸어내리면서

"하.." 하는 친구와 저 ㅋㅋㅋㅋㅋ

괜히 민망해서 하하핫 웃기만 했었네요..

상처나 이런 건 없는데 상태가 영..ㅋㅋㅋㅋ






원래 사용하고 있던 타이어를 빼고

새로운 타이어로 끼는 작업인데

신기하게 생긴 장비가 척척하면서

사장님이 맞춰주시더라구요..와우..






그 덕분에 몹시 더럽고 마모가 다 갈렸던..ㅋㅋㅋ 저희 타이어가

새생명을 얻게 되었습니다.ㅎㅎ

앞으로는 타이어 교체같은 건 미루지 말고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