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이색맛집 한라산 볶음밥 테이블 위에서!

제주이색맛집 한라산 볶음밥 테이블 위에서!




안녕하세요~!!ㅎㅎ

일상으로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쩐주입니다!ㅋㅋ

예전에 저희 어머님께서..제주도에 가셨었거든요.

친구분들하고..ㅋㅋ

그래서 거기서 찍어온 사진들 중에

제가 추천해드렸었던 제주이색맛집 한라산 볶음밥을 드시고 오셨담서

기념샷을 찍어서 보내주셨었던 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요것이 바로 한라산 볶음밥입니다!

왜 한라산 볶음밥인지 딱 보이시지 않나요??

저는 그냥 한라산 근처 맛집인가 보다..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라

모양이! 한라산이었답니다!!



진짜 화산처럼 생긴 한라산 볶음밥..

어떻게 이런 기발한 생각을 했을까요?

정말 제주도만 할 수 있는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ㅋㅋㅋ

맛도 굉장히 맛있던다는 후문이...ㅎㅎ

약간 노란빛 나는 게 마치 유채꽃 같네요~




전체적인 상차림도 굉장히 잘 나왔다고 해요!

부침개나 초무침, 반찬들...

한끼를 굉장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젊은 분들도 많이 오시고

가족여행으로도 많이 오셨다고...ㅎㅎ






한라산 볶음밥 외에도 기호에 따라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많이 있다고 하니까

제주이색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유~~ㅎㅎ




로뎀가든 

064 799 9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