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타이어와 가격비교하고 저렴하게 교체하다!

코스트코 타이어와 가격비교하고 저렴하게 교체하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네요 ㅠㅠ 

어떻게든 껴입고 있긴 한데 더 추워질까봐 너무 걱정이예요..

여러분들도 추운 날씨에서도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저는 이런 추운 날씨속에서 최근 지인과 함께 타이어를 교체하러 다녀왔습니다.

먼저 연말 준비로 같이 치즈 케이크랑 다른 먹을 것 좀 사러 코스트코에 다녀왔는데요.

가는 김에 저렴하고 좋다고 소문난 코스트코 타이어를 한번 알아보고 왔습니다.ㅎㅎ

확실히 가격은 저렴한데 그래도 타이어는 타이어전문점에서 봐야하지 않겠냐-하는 지인분의 

말에 바로 일산 타이어컴퍼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코스트코 타이어처럼 저렴하고 품질도 좋다고 소문이 났거든요~







다행히 미리 예약하고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교체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미리 문의하는 중에도 친절하게 세세히 알려주셔서 어려움이 없었다고 하네용.ㅋㅋ

기존 타이어를 빼내면 이렇게 휠만 남게 되는데 여기다가 이제 새로운 타이어를 

장착시킨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타이어전문점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타이어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금호타이어나, 한국타이어 넥센, 수입산 등등!

가격은 엄청 저렴한데 모두 정품 타이어만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와우 ㅋㅋ





이렇게 새로운 타이어가 휠에 장착이 되면 이런 모습이 되요~

상처 안나게 조심조심~ 잘 해주셨어요.





그리고 새로운 타이어로 바꾸면 여러 점검을 해주시더라구요~

휠발란스나 바람을 넣주고, 균형을 잘 맞춰주셨어요.

확실히 전문가라서ㅋㅋ 프로의 손길로 잘 해주셨어용.





그러면 이렇게 금방 타이어 교체가 완료됩니다~

깨끗하게 잘 교체되었죠?ㅎㅎ

새차 같이 되었네요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전문가이신 사장님께서 잘 교체해주셔서 아주 만족했다는~ㅎㅎ

앞으로도 자주 애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