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듀스 101 시즌2 드디어 오늘인가!

프로듀스 101 시즌2 드디어 오늘인가!


그냥 소문으로만 듣고 있었던 프로듀스 101 시즌2였는데요.ㅋ

나이가 나이인지라 아이돌이나 뭐 연예인에 대해서

관심도 없었고 따로 좋아하는 사람도 없었는데

기사로만 접하다가 우연히 본방 접하고 나서는 그냥

심심풀이로 보고 있었네요 ㅋㅋ




그런데 오늘이 이제 긴 여정의 마지막이라고 하네요.

최후의 11인? 을 뽑는 것 같은데

과연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ㅎㅎ

각자 픽해두신 연습생들이 있을텐데

모두 다 데뷔의 꿈을 이루었으면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