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홍대맛집 톡톡오뎅


어제 홍대놀러갔다왔어요!!


근데 진짜 대박!!! 대박 맛집을 발견하고 말았어요!!


톡톡오댕 talk talk 오뎅 !!





홍대 9번출구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톡톡오뎅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곳인데, 홍대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맛잇는 오뎅의 향기에 끌려가게 되었어요


저녁은 다른곳에서 해결한 생각이어서 고민고민하다가 1꼬치에 1000원인 잡채오뎅을 하나씩 사먹었어요


오뎅 종류가 무지 많았지만 같이간 친구들과 저를 포함한 세명 모두 잡채오뎅에 꼿혀서 하나씩 먹고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는거에요!!!! 오뎅의 재발견!!


워낙에 리액션이 큰 제 친구들과 함께 오뎅한꼬치의 맛있음에 감동하여 맛잇다를 연발하며 먹었드랬죠


근데 떡볶이도 팔고있더라구요


떡이 가래떡이 완전 큰 무지하게 맛있어보이는 떡볶이가 있는거에요


떡볶이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면서 떡볶이 떡이 무지하게 크다며


떡볶이가 아주 맛있게 생겼다며 수다를 떨며 오뎅을 먹고있었는데


주인아저씨께서 뚜둥!! 떡볶이를 셋이 한입씩먹을만큼 시식할 수 있을만큼 퍼주는 것 이었습니다!!!!


와.. 정말 친절한 서비스정신에 감동의 눈물 >.<



그렇게 각각 천원씩 내고 떡볶이도 맛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떡이 무지하게 큰데 씹을수록 가래떡의 고소함이 ㅜ,ㅜ 또 생각나 또 먹고싶네요



떡볶이를 다 먹어갈때쯤 주인아저씨(?) 근데 아저씨 맞겠죠?


아저씨께서 먹을복이터지셨네요 가지말고 좀만 더 기다리세요 라고 하시는 거에요


머지 머지 왜요?? 라고 물어보았더니 


주인 언니께서 우리 세명을 위해 핫바를 튀기고 계시다고 >,<


핫바하나를 튀겨서 세조각으로 만들어 주셨답니다 



얻어먹은 떡볶이 인증샷 ! ㅋㅋㅋ


인증샷찍는걸 까먹어서 나먹고 떡볶이하나 남았는데 찍었어요 ㅠㅠ 이런 블로거정신이 없는 저를 용서해주세용 ㅠㅠ


주인언니와 아저씨는 저희에게 맛있으면 친구들에게 소문내달라고 하셨어요


흐흐흐흐 정말 너무 맛있어서 말씀 안하셨어도 소문낼 작정이었는데 말이에요 ㅎㅎ



핫바도 완전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핫바 >,<


진짜 또 먹고싶당


다음엔 가서 많이 사먹으리라 약속드리고 ㅋㅋㅋ 아쉽게 발걸음을 옮겼드랬죠 


으흐흐흐 강원도산골 소녀인 저는 서울에서 이렇게 인정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감동이었답니당


다음에 또가야징!!





여러분도 홍대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용! 지도 투척!!


홍대 9번출구로 나와서 홍대입구역 사거리에서 좌회전


그다음 스타벅스를 지나 홍대거리로 우회전!!


그다음 톡톡오뎅이 보일때까지 쭉쭉 걸어가 보아요!!


길 어렵지 않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