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화정역 놀거리 스트라이크팡 재미지다~

 

화정역 놀거리 스트라이크팡 재미지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토요일 저녁에~

저녁을 먹고

화정역 놀거리를 찾다가 멀리서 간판보고 달려간

스트라이크팡 화정점~~!!!

친구가 야구하고싶다고해서 원래 가던 야구게임장을 갔는데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하아~

그래서 야구 할만한 오락실을 찾는데 멀리서 스트라이크팡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호기심에 들어가봤는데

와우... 야구만 잇는게 아니고 양궁 , vr , 다트 등등

최신 유행 게임이 다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저건 서서 VR끼고 좀비 죽이는 게임기인데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챙피해서 하지는 못했지만~

다른분이 한거 봣는데

막 소리지르고 장난아니게 현실감있는 게임같았음

좀비 튀어나오는게 무서워서 ㅠㅠ 보다 말았지만

ㅋㅋㅋㅋㅋㅋ 나말고 다른 친구들이 하면

완전 보는거 짱잼일듯한 게임기 ㅋㅋㅋㅋ

 

 

 

 

 

글구 이건 2번이나 했지만

기록 달성을 하지 못해 사은품을 못받은 ㅠㅠ

사격 ㅋㅋㅋㅋㅋㅋ

한판에 3000원인데

810점 넘기면 ㅠㅠ 귀여운 인형주던데~~~~

못받아서 다음기회에는 꼭 810점 돌파하기로 친구랑 약속!!!!!!

 

 

 

 

요기는 데스크??

이모님이 게임 다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게임당 포인트가 정해져있어서

만점부터는 사은품을 주심~~~~~

사은품은 소형 인형부터 대형인형까지 다양!!!!!

 

 

가서 최신 vr로 롤러코스터도 타보고

양궁도 하고 사격도 하고

야구도 해봤는데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밋게 놀았음!!!!!

화정역 놀거리 스트라이크팡 완전 짱짱잼이예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진짜 순식간에 2만원을

겜비로 써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양궁 진짜 생각보다 어렵구 사격은 재밋어용!!!!!!

화정역 놀거리 찾으시면 스트라이크팡 화정점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