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일산 샤브샤브 맛집 일공공키친 맛있다~

 

저번에 회사 직원들과 점심에 샤브샤브를 먹으러

일산 샤브샤브 맛집 일공공키친을 다녀왔어요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거같지만

굉장히 사람들도 많고 음식이 건강식이라서 좋더라구요

특이하게 샤브샤브를 먹기전에

편백찜으로 고기를 먹을수있는데요

100세셋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타이머로 7분간 편백나무 찜기에

푹~ 찐뒤에 먹는 편백찜 고기~

밑에는 샤브샤브를 해먹을수있는 육수가 있는데

편백찜을 하면 고기의 육수가 밑으로 가서

국물이 훨씬 감칠맛나는거같더라구요~~

밑부분은 포스팅 밑에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숙주나물과 버섯 그리고 청경채로

야채가 가득들어있는데

소스와 고기 그리고 마음에 드는 야채와

함께 먹으면 정말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서서히 밑바닥을 드러내고 있는 편백찜~~~

숙주가 별로 안어울릴줄알았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음~

그리고 간장소스?? 일공공키친만의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고

백김치에 싸먹어도 색다른 맛을 느낄수가있어요

 

 

 

 

 

그렇게 편백찜을 다먹은뒤에는

샤브샤브 고기를 주시는데요~

이고기를 편백찜기 밑에 비밀의 공간에

익혀서 먹으면됩니다.

 

 

 

짜잔~~~~~~~

육수가 반으로 나눠져있음

하나는 순한 육수 그리고 하나는 약간 매콤한육수인데

둘다 아주 맛있음~~~~

고기의 질도 워낙 좋고 싱싱해서

더 맛있었던거같은데

사진보니 또 침이 고임.........ㅠㅠ

 

 

 

 

이렇게 고기를 처음에는 하나씩 익혀먹다가

그냥 다 투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익으면 질기다고 하던데

전혀~ 일산 샤브샤브 맛집 일공공키친의 고기는

오래 육수에 끓여도 질기지 않음!!!!

거기에 배추와 갖가지의 야채를 함께 먹으면!!!!

편백찜과는 또다른 샤브샤브의 매력에 퐁당 !!!!!!!!

 

 

아무튼 개인적으로 굉장히 신기하면서도 맛있게 먹고온

일산 샤브샤브 일공공키친

아주 칭찬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