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일산 미스터피자 간만에 샐러드바와 쉬림프골드 먹다!

안뇽하세요!

쩐주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 오랜만에

방문한 일산 미스터피자 이야기를

알려볼까해요~~~~

라페스타에 있는 미스터피자는 정말

오랜만에 간거같아요

사실 매장에서 먹는 피자가 오랜만이라는 말이

맞겠죠??

 

 

 

예전에 매장이 어땟는지 기억조차 안나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좋아진거같은

느낌이드는 샐러드바

여러가지 후식들과

맛있는 샐러드들이 많았어요!

그중에서 갠적으로 쫄면과

파스타맛이 나는 마카로니는

굿굿~ 제일 많이 먹은거같아요!!!

 

 

 

 

 

 

게맛살 샐러드와

피자와함께 먹을 피클

그리고 쫄면 등등~~~

여럿이서 갔는데도 각자 샐러드를

담는 스타일이 다르더라구요~~~

크림스파게티는 느끼할거같아서

안펏는데

옆에 앉은 친구는 잘먹더라구용

먹어볼껄 그랬나?ㅋㅋㅋㅋ

 

 

 

 

 

 

샐러드바에있는 크림스파게티를 안먹은이유는

바로 이렇게 오븐스파게티를 따로 시켜서

이걸 먹으려는 제 작전이기도?ㅋㅋㅋ

위에 치즈가 정말 먹음직 스럽게

노릇노릇 익은거 보이시나요?ㅠㅠㅠ

전 스파게티중에 오븐에 저렇게 나온게

제일 치즈도 많고 맛나더라구요

 

 

 

 

 

 

스파게티를 돌돌말아

저렇게 치즈와 함게 먹으면

힝..

피자 생각 안날정도로 맛있다!!!

뜨거워서 더 맛있다~~~~~~~~~~

+_+

배달해서 먹는것보다 훨씬 따듯한 상태에서 먹을수있어서

좋드라구용 ㅎㅎㅎ

 

 

 

 

 

 

그리구 드디어 나온

쉬림프 골드~~~

미스터피자 대표 메뉴라고 할수있죠

새우도 많이 올라가있고

토핑도 여러가지!!!!!!

그리고 끝에는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쉬림프골드를

한 3조각 먹으니 ㅠㅠ 얼마나 배가 부르던지.....

하지만 샐러드바는 포기할수없기에

부지런히 들락날락하며 아주 잘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과일과 푸딩으로

마무리~~~~~

오랜만에 다녀온 일산 미스터피자

맛은 여전히 좋고

샐러드바도 나쁘지 않았던거같네요

갠적으로 피자헛보다 미피가

나는 더 좋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