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치아하얘지는법 이렇게 쉬웠다니 :D

 

치아하얘지는법 이렇게 쉬웠다니 :D

 

 

안녕하세요 :)

쩐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완전 꿀팁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ㅠㅠ 요즘 저의 최대의 고민거리인..

치아...색!!!!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지..

요새들어서 치아가 매우매우 색이 어두워지고있더라구요

거울보고

이~~~~~~~~~~~~~

하면... OTL 좌절각!!!!!!!!

하도 짜증나서 !!

저번주에 꿀템을 하나 구입했어욬ㅋㅋㅋㅋ

친구가 추천해준 아주 굿굿 제품이랍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저의 치아를 하얗게 해줄!

요아이~~~ 요건 라포랩에서 나온 화이트줌이라는

미백치약이예요~~~~

치아미백은 물론이고~

각종 치주질환들을 예방해주면서

치태제거! 그리고 구취제거까지 도움을 주는 아이라서

왠지 더 끌리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치아건강에도 신경을 쓰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세에도 튼튼한 나의 치아를위해!!

 

 

 

 

 

 

보시면~ 치아미백 1일 1팩 사용방법이 나와있는데요

치약처럼 칫솔에 뭍혀서 쓰셔도 좋치만

제품을 사면 같이 오는 저 사진에 트레이로

치아미백팩을 해주면 치아하얘지는법 클리어!!!!!!!!!!

하루 한번만 해주면되구요!

2주간 사용하면~~~

점점 치아가 하얘지는 효과를 볼수있답니다!!

 

 

 

 

 

 

 

 

 

미백치약의 용량은 28g

기존 치약보다 용량은 적지만

사용량이 많치가 않아서 꽤 오래 쓸수가 있어요 :)

작다고 무시하면 안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치아미백팩을 해볼까요~?

일단 트레이에~~ 치약을 아래위로~~~

쭉쭉 짜줍니다!

얇게 나오기때문에 트레이에 짜는것도

넘나 쉬워용 +_+

 

 

 

 

 

 

 

요 트레이는 이렇게 흐물흐물한 재질이라서

치아에 꼈을때도 불편감이 1도 없구요~

손잡이가 저렇게 달려있어서

뺄때도 낄때도 아주 편합니다...ㅋㅋㅋㅋ

소독도 자유자재로 할수있는데요~ 쓰시다가 그냥 삶아서 쓰거나

안삶고 수시로 정수기 뜨거운물에 슉슉~

소독을 해줘도되는 아이예요!!!

 

그리구 팩은 가볍게 자기전에 하거나

사무실에서 일할때도 할수있어요!

10-15분 정도만 하면되니까용!!

 

 

 

 

 

 

 

저는 사무실에 와서 일단 아침에 커피한잔먹고

요렇게.. 팩을 해준답니다

왠지 집에가면 귀찮아서 안하게 될수도있으니까..!!ㅋㅋㅋ

회사에서 일하는동안 요렇게 >_<

하고나면 굉장히 상쾌하고~ 입안의 텁텁함이 사라져요!

 

 

 

 

 

 

 

 

쑥쓰럽지만..1주일째 된 저의 치아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누런곳들이 곳곳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하얗게 변해가는거 같기도해요!

2주가 되면 더 하얘진 제 치아를 볼수있겠죠????

넘나 기대되는것 !!!!!!!!!!!!!!!

치아하얘지는법 전혀 어렵지 않고

오히려 치아미백가격까지 절약할수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진작 알았으면 더 좋았을테지만,

그래도 이제부터 꾸준히 이빨을 하얗게 만들어 볼랍니다!!!!!

구매처 남길테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완전 구매각!! 제품입니당 :D

 

 

미백치약 보러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