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고양 스타필드 프리오픈도 ㅎㄷㄷ 하네여

고양 스타필드 프리오픈도 ㅎㄷㄷ 하네여

 

 

집근처에 스타필드가 생겨서 이름을 알아보니까

스타필드 고양~~~~~

ㅋㅋ 언제올고양~? 이러면서 홍보하던데 좀 귀여운듯....

고양시의 마스코트가 고양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뚱맞기는 하지만

좀 귀여운 면도 있는 저희 고양시 ㅋㅋㅋㅋㅋㅋㅋ

스타필드가 생겼다고해서...

당장 달려가봤는데

와.......어디서 이렇게 사람들이 나오는건짘ㅋㅋㅋㅋ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이건 에이치엔엠에서 이벤트 할때였나?

줄이 어마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 쏴장님도 왔다가 가셨다고하고

신세계 부회장?

그분도 왔다가 가셧더라구요..

이렇게 큰곳인지는 모르고 그냥 왔는데

진짜 ㅋㅋㅋㅋㅋ사람들 대박 많고~

볼거리도 많고~~~~~~

잘만든거같긴했어요!!!!!!!!!

 

 

 

 

 

주차하기가 워낙 빡시기는 했지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거품이 빠지면 좀 덜하려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에는 모르겟는데 당분간 주말은...

스타필드 고양 주변은 아주 ㅠㅠ 차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룰거같네요~~~~~~~~~~

다음에는 좀더 자세하게 사진을 찍어와서

포스팅해볼게여!!!

프리오픈은 10시부터 6시까지라고하더라구요~~~~~~~

6시 땡하니까 사람들이 우루루루루

나가는데..

미리 나가는게 좋은 팁인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