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요즘 해외여행 준비중입니다아

요즘 여름해외여행 준비중입니다아


요즘 쩐주는 여름해외여행 준비중입니다아~~

물론 돈이 없어서 길게는 못가구여 ㅋㅋㅋㅋ

2박 3일 정도로 일본? 동남아? 그쪽으로 갈겁니다아..

여권도 새로 발급받아야 하고..

돈도 모아야 하고..ㅋㅋㅋㅋ





마음같아서는 발리나 하와이 가고 싶은데

절대 그럴 수 없다는 걸 제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

그냥 가까운 해외로 가야할 것 같네여.ㅠ




여러분들도 다가올 휴가에는 어디갈예정인가요?

국내도 좋고 어디론가 훌훌 떠나버리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