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치아 하얘지는법 왜 난 몰랐는가

치아 하얘지는법 왜 난 몰랐는가  



안녕하세요! 쩐주입니다 ㅎㅎ

오늘은 일상으로 오랜만에 찾아오게 되었네용.

제가 완전 꿀템을 득템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아마 치아 하얘지는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


저는 치약으로 치아 하얘지는법을 찾았습니다!!ㅋㅋ


▼ ▼ ▼ ▼





라포랩 미백치약인데요!

미백치약이니까 분명히 치아 하얘지는법에는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ㅋㅋㅋㅋ 

(제발..)






정확한 효능이나 효과는 미백은 당연한 거구요~

충치예방도 되고 구취제거, 치은염, 치주염, 치태제거~등등.

그러니까 쉽게 요약하자면 치아 하얘질 수 있도록 해주는 건 다 있다는 뜻!!ㅋㅋ

요즘 안그래도 커피나 치아가 변색되는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제 스스로도 양치할때마다 치아가 많이 누래졌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수치플..)






하지만 요 핫아이템으로 그런 걱정 빠빠이요!

이건 치약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용 트레이에 짜서 사용해도 좋구~ 치약처럼 사용해도 좋은데

성분도 나쁜 성분들이 없어서 넘나 고마움






입구도 양 조절하기 쉽게 되어있어서요..

쪼끔쪼끔 써도 될만큼 좋으니까

과하게 사용하지 않으셔도 된대요~

저도 사용해보고 치약 맛에서 조금 썼는데..

확실히 미백은 되고 있는듯 ㅋㅋ


확실한 차이를 위해 2주동안 사용해보고 다시 올릴게요!

아직 일주일도 안되었어요 ㅠㅜ


요 아이로는 치아 하얘지는법 성공할듯!



>>> 라포랩 치약 확인하러가기 

http://www.lafo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