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일산 맛집 탄현 삼겹살 구워먹고 속도 든든하게 채우기!

일산 맛집 탄현 삼겹살 구워먹고 속도 든든하게 채우기!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도 여전히 춥네요.ㄷㄷ

도대체 요즘 날씨가 왜이러는 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일교차도 심한데 특히나 아침에 추운 것 같아서 말이죠..

그래서인지 코도 막히고.. 머리도 아프고..ㅠㅠ

몸 상태가 요즘 말이 아닌 것 같네요..;;


그럴땐 역시 고기가 최고지 않을까요?ㅋㅋㅋ(무논리)ㅋㅋㅋ

그런 의미로 최근에 일산 맛집 탄현 삼겹살집에 다녀왔습니다.

고기도 구워먹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드디어 도착!

과연 소문대로 맛있을지 두구두구 ㅋㅋㅋ





보통 반찬들이나 그릇같은 거는 웬만하면 밖에 안보이려고 하는데

여기는 대놓고 깔끔하게 정리된 상태로 보여주심;;

ㅋㅋㅋㅋㅋ 완전 신뢰ㅋㅋㅋㅋ 손님 입장에서는 이게 좋은 것 같아요.

깨끗하게 유지가 되고 있는지 위생 같은 걸 예민하게 생각하시는 분들께도

점수를 많이 받을 것 같은 곳^^





저희의 목적은 오로지 삼겹살이기 때문에

삼겹살을 신속 주문!ㅋㅋㅋ

빨리 주문해야 빨리 먹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그래서 바로 나온 삼겹살입니다.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도 적당해서 두근대는 마음으로 굽기 시작.






역시 고기만 구우면 섭하니까 야채들과 김치, 마늘까지!!

저는 고기를 먹을 때 마늘 맛으로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마늘을 좋아해요..단 주위사람들이 힘들겠지만ㅋㅋㅋㅋ

그래서 마늘을 가득히 굽고 김치도 같이~^^

애초에 굽기 편하게 통으로 나와서 감사했어요 ㅋㅋ






익기 시작하면 먹기 좋은 크기고 싹둑싹둑..

양도 많고 고기도 넘 맛있었어요 ㅠㅠㅠ

진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들;;;

탁탁 썰리는 것도 맛있게 썰림..





같이 나오는 반찬들과 소스들도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음^^

괜히 일산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아니네요.

제가 사는 곳하고는 거리가 좀 있지만

일산 맛집 탄현 삼겹살! 기억하고 있다가 다시 한번 와야겠어요.ㅎㅎㅎ

메뉴도 고기말고도 보신탕이나 영양탕 같은 것도 많아서

여러 입맛을 가지신 분들도 같이와도 전혀 문제될 게 없어요ㅋㅋㅋ




가마골 영양탕

031-914-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