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허니버터칩 득템하기!!!!

 

 

 

 

 

허니버터칩

과자 주제에 사람들을 줄 세우다니...

 

 

사실 귀찮은 마음이 컷고,

그 다음으로 괘씸함 때문에 허니버터칩은 안먹겠노라...!!!!

결심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편의점을 참새 방앗간 처럼 드나드시던 지인분께서

허니버터칩을 득템하시고는 저에게도 한봉지 넘겨 주셨어여

뚜둔-

 

땡큐베리 감솨!

 

 

 

 

 

 

 

 

 

 

 

 

허니버터칩을 득템하려면

 

1. 편의점사장님과 친해진다

2. 이마트 오픈시간에 맞춰서 줄서서 기다리는 방법!

 

 

 

허니버터칩 먹어본 분들은 수미칩 허니 머스타드가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대체 용품을 찾으시는게 정신건강에 더 이로울 것 같네요 ㅋㅋ

 

 

 

 

 

아니.. 역시 너무 기대했나여

그냥 포카칩에 허니버터 발라져있는 것 같은

그런 상상 가능한 맛이었어염

 

 

허니버터칩 만들어 먹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잘만 만들면 허니버터칩보다 더 맛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토닥토닥

 

 

 

 

 

 

 

 

 

 

 

맥주가 땡기는 저녁 마침 허니버터칩 득템해서

맥주안주로 즐거운 저녁시간 보냈네요!

 

 

 

 

 

 

 

 

 

 

 

 

자랑질

 

 

미안미안

 

 

 

 

 

 

 

 

 

 

 

신랑보고 예감 사다달랬더니

종류별로 사다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센스라고 해줘야 하낭?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