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2012년 가을 유행 컬러!



이번 가을에 유행할 컬러 6가지를 보그에서 소개했어요~





보그걸에서 선보인 2012 가을 컬러 6가지!


비비드한 컬러가 가을까지 유행을 타나봐요


비비드한 빨강! 베네치안 레드!


강렬한 느낌의 빨강색이 우리를 더 돋보이게 해줄거에용



그다음은 로얄 블루!


가장 손쉽게 세련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컬러죠!


안타깝게도 시골처녀인 저에게는 요 컬러 넘 안어울려요 ㅠㅠ 유행을 따라갈 수 없어 유유 ㅋㅋ



그다음은 제가 완전 사랑하는 컬러!


초록과 파랑의 이중적인 매력을 가지고있는 청록색이 올가을 포인트 컬러에 올라와있네요


봄처럼 통통튀는 밝은 컬러가 아니니 톤다운된 가을느낌의 청록색이에요



네번째로는 언제나 사랑받는 컬러죠?


스위트 피치. 달콤한 복숭아색깔이네요 ㅋㅋ


가을은 누구에게나 시크한 계절는아니죠 ㅎㅎㅎ 사랑스러운 핑크색 코디로 사랑받으세용 



보고있음 왠지 모르게 생각나는 것이 있죠? 허니머스타드!


허니 골드색이에요. 어쩐지 가을 느낌으로 꽃단장한 옷가계들에서


요 겨자색상의 옷들이 얼굴을 빼꼼이 내밀고 있더군요



마지막 컬러~ 파우더 블루에요


파우더 블루색깔의 가디건이나 니트가 의외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번 가을도 화려한 가을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