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s 핸드폰 소식!

갤럭시노트5 싸게 사는법 함께 볼까요?

갤럭시노트5 싸게 사는법 함께 볼까요?





오늘은 유용한 꿀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ㅋㅋ


요즘같이 최신폰이 많이 나오는 때에 보통 최신폰도 그렇고


출시된지 꽤 된 폰들도 그렇고 가격이 보통은 아니죠?ㅠㅠ


가격이 내려갔다고 해도 누구는 싸게 사고 누구는 비싸게 사고(는 제모습)..


그러면 똑같은 폰이어도 가격은 다르게 살 수 밖에 없답니다 ㅠㅠ


그.래.서! 그런 일이 없도록?ㅋㅋ싸게 사는법,


그것도 갤럭시노트5 싸게 사는법을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뚜둔!


확인해보시죠!ㅋㅋ







먼저 갤럭시노트5는 이렇게 생긴 스마트폰입니다.


노트 시리즈 중에서 출시된지 1년 반..정도 된 폰이라서 최신폰은 아닙니다~


그래도 가격이 아직은 높다는 사실!


노트 시리즈 중에서 인기가 많기 때문인데요 ㅎㅎ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디자인도 예쁘게 뽑혔고 색상도 예쁘게 나온 것 같더라구요!


크기도 딱 알맞고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


세련된 골드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더 그런 것 같네요.





하단, 아래에는 스피커와 충전기를 꽂고 이어폰도 꽂을 수 있고


노트펜도 있답니다.


노트하면 노트펜이죠! 그래야 그림도 그리고 필기도 하고


광고하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잃어버리면 또다시 사야하는 아픔이 ㅠㅠ


조심히 다뤄야 할 것 같네요..





위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두껍다..라는 느낌도 아니고 크다..라는 느낌의 중간?


슬림하면서 적당한 사이즈의 노트입니다.





화면도 커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이런 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이용하는 곳이 유독 싼 것 같기도 하고..ㅋㅋ


그리고 덤도 많이 주더라구요!





이렇게나 말이죠 ㅋㅋ


그리고 연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놓았더라구요!


한번 같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싸게 사는법! 알고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랄게요~





>> 갤럭시노트5 싸게 사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