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s 핸드폰 소식!

갤럭시s7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가 되었네!

갤럭시s7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가 되었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오들오들 떨만한 추위가 지속되네요..

언제쯤 따뜻한 날씨로 바뀔까요??ㅠㅠ

옷도 이제 가볍게 입고 싶고

피부걱정도 하고 싶지 않은데 말이죠..

어서 봄이 와서 따뜻하게 녹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추운 날씨이지만

그래도 좋은 정보들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마음만큼이라도 따뜻해지셨으면 좋겠네요.





바로 s7인데요!

특히나 요즘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하는 게 트렌드이다보니

같은 골드 컬러라도 로즈인지 메탈인지..매트인지..ㅋㅋㅋㅋ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를 고를 수 있도록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컬러는 그중에서도 연핑크! 32기가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핑크블로썸.

마치 봄날에 흩날리는 연한 벚꽃잎을 떠올리기 쉽네요^^

그에 맞춰서 부드러운 핑크 컬러가 감미롭게

폰 전체를 휘감고 있네요.

이 사진 보니까 봄이 또 왔으면...ㅋㅋㅋ하는 마음이 드네요.





아무래도 색상을 보면 여성분들에게도 인기를 많이

받고 있을 것 같네요.

촌스러운 핑크도 아니고 딸기우유처럼

연하고 고와서 선택하기에도 부담되지 않는 컬러~





케이스를 씌워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색상이라서 좋네요~

어떤 건 너무 색상이 너무 둥둥떠서

어떤 케이스를 껴도 노답인..ㅋㅋㅋㅋ

대신에 이건 컬러가 잘 출시가 된 것 같네요.




봄날의 벚꽃같은 기기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선물도 받아가세요~

덤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 갤럭시s7 색상 더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