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s 핸드폰 소식!

루나폰 은은한 달빛처럼 조용히 강하다!

루나폰 은은한 달빛처럼 조용히 강하다!




안녕하세요. ^^

최근 일기예보나 뉴스를 보면 이제 곧 봄이 올 것 같다곤 하는데

오늘 낮부터도 바람이 급격히 차가워지는 것 같아요.

원래 이런 날씨에 감기에도 잘 걸리고

몸도 피곤하고 컨디션 관리가 잘 되지 않죠..

충분한 휴식과 몸관리로 남은 겨울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ㅠㅠ


이제 조금 있으면 3월달, 한참 분주한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교와 환경,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날이기도 하고

학생들에게도 두근거리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가득한 날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보통 입학 선물로 스마트폰을 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오늘은 저렴하면서도 성능까지 알차게 들어있는

루나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작하는 패키지.

가장 먼저 받게 되고 가장 첫 인상이 바로 요 박스죠.

저는 이 박스가 단정하고 예쁘면

폰을 받게 전부터 기분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는 디자인이

참신하고 예쁩니다.ㅋㅋ





뒤에는 간단하게 요약한 성능같네요.

가만보면 가격에 비해서

없는 기능도 없고 떨어지는 기능도 없는 것 같아요~ㅎㅎ





생긴 것도 일반 스마트폰과 다르지 않은 모습.

충전기를 꽂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레이아웃이 잘 정리되어 있는 느낌?





화면을 켜보니까 화면이 정말 깨끗하고

해상도도 높고 액정도 확 트여있었어요.

카메라 기능도 선명하고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썼던 고가의 폰들과 비교해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는 사실..ㄷㄷ

왜 진작 이 아이를 몰랐나 하는 후회가 들더라구요 ㅠㅠ에휴..




여러분은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구체적으로 잘 알아보셔서 꼭 성공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감기조심하시구..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루나폰 알아보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