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s 핸드폰 소식!

lg g6 출시일 미리 준비해서 개통하자

lg g6 출시일 미리 준비해서 개통하자



안녕하세요^^ 쩐주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lg g6 출시일에 대한 소식입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달을 맞이해서 다양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주의깊게 듣는 소식 중 하나가 바로

새로운 스마트폰의 출시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함께 출시일에 대한 소식과 더불어서

한번 어떻게 출시가 되는지 살펴볼까요??






기사나 다른 곳에서 접해보기로는

깔끔하면서도 너무 평범하지 않은 모습이더라구요.

색상도 그렇고 외형적인 부분들도 상당히

효율적으로 바뀐 느낌?

전원버튼이 뒤에 있는 건 트레이드마크져..ㅋㅋ






특히나 손에 쥐었을 때 핏!

그립감, 액정 사이즈에 대해서 많이 고심을 한 것 같았어요.

디스플레이 확장과 더불어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보이기 위해서 기술을 잘 투자한 것 같네요.

원래 화질하면 엘지였져.ㅋㅋㅋ






그동안 G시리즈의 단점들을 채우고 강점들을 추가하여

역대급! 찬사를 받고 있다는데..

정확한 출시일이 3월 10로 알고 있는데

 그전부터 예약으로 사전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ㅎㄷㄷ

아무래도 경쟁사가 주춤한 틈을 따 틈새 공략을 잘 해야겠는데 말이져..ㅎㅎ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모습과

신경써서 출시하는 모습에 아마 더 많은 정감이 가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 제가 이용하고 있는 카페에선 이런 출시 소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는데요.

사전예약하시는 분들께는 제주 항공권, 태블릿, 노트북 등 상품을 드리고

후기글 및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도 다양한 사은품과 선물을 증정해드린다고

하니 정보들도 잘 비교하셔서 저렴하고 좋은 곳에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lg g6 출시일 알아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