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s 핸드폰 소식!

키즈폰3 알록달록 아이를 위한 스마트폰!

키즈폰3 알록달록 아이를 위한 스마트폰!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까지는 눈이 왔다가 그이후로는 소식이 없어서

미끄러웠던 길이 많이 유해지고

걷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늘진 곳은 여전히 빙판길에 위험한 곳도 있어서

잘 못 걷는 건 마찬가지네요..ㅎㅎ

저처럼 눈길을 못 걷는 사람에겐 겨울은 정말 힘든 계절 중 하나이죠 ㅠㅠ

여름이야 더워서 지치고 힘들지만

겨울은 또 추워서 활동에 제한이 생기게 되버리고..ㅎㅎ

봄, 가을만 있으면 좋겠지만 ...ㅋㅋㅋ


우울한 얘기는 그만하고!

오늘은 키즈폰3에 대해서 살펴볼까해요.



키즈폰3. 바로 어린이들을 위한 스마트폰과도 같은데요.

어른들에게 다양하게 출시된 스마트워치가 있는 것처럼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문자도 되고 전화도 되고..

스마트폰처럼 색상도 다양해서 3가지 색상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무엇보다 부모님 입장에서도 가장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부분이 가격인 것 같습니다.

그런 부담이 덜어지는 부분이 장점인데요.

이용 요금에 대해서도 걱정거리가 되지 않도록

어린이를 위한 전용 요금제가 출시되어

아이들에게도 적합한 양의 데이터나 문자, 통화를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저퀄리티라고 생각이 들지 않도록 높은 해상도와 블루투스, 터치 키패드, 다이얼 탑재와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들. 교육과 건강까지 손목 위에서

책임을 지고 있는 셈이네요 ㅎㅎ

아이를 지켜주는 안심 지킴이 서비스도 있어서

음성 통화나 위치 확인, 긴급 호출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방수 방진이 인증된 키즈폰이라고도 하니

믿을만하지 않나요?ㅎㅎ

기능도 성능도 기존 제품들보다 보완되서 나오게 되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했을 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키즈폰3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