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말레이시아과자 미니포켓초코

 

 

 

말레이시아 과자 미니포켓초코

옛날에는 한국과자가 저렴해서 그랫는지

세계과저점도 별로 없고, 사람들이 많이 사먹지도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tv프로그램에서 외국인의 활동 영역이 넓어졌을 뿐만아니라

과자까지도 유행이된 듯하네요

주위를 둘러보면 세계과자점이 많이 생겼어요

 

 

 

 

 

삼실 근처에 생긴 세계과자점 저도 한번 들려보았는데요

생소한 과자도 많고 맛있게 생긴 과자들이 너무 많아서

다 사먹고 싶더라구요

 

한국과자에 비해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앞으로도 자주오겠다 싶더라구요

 

이번에 갔을 때 사먹은 말레이시아 과자

마니포켓 초코!

 

 

 

 

 

 

정말 미니포켓이네요~

주머니같이 생기 작은 과자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어용

한국 과자 중에도 요런 비슷한게 있었던 것 같은뎅...

 

생각이 날랑 말랑 ㅋㅋ

 

 

 

 

 

 

오오! 과자에 요 사진 보고 과자를 골랐어요

정말로 저렇게 초코가 잔뜩잔뜩 들어있으면 진짜 진짜 맛있을텐뎅

 

그래서 속을 한번 들여다 보았는데용~

 

 

 

 

 

잉~ ㅋㅋㅋ 좀 실망이얌 ㅋㅋ

좀 실망하긴 했지만 생각없이 먹다보니 다먹었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