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블루베리초콜릿 [브룩사이드]



브룩사이드 블루베리초콜릿


코스트코에가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코너!

바로 과자와 초콜릿 코너죠!



블루베리 초콜릿으로 유명한

브룩사이드의 다크코촐릿 아시아 & 블루베리향


예전에 먹었던 블루베리 초콜릿에는

건조블루베리가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언제 블루베리 젤리로 바뀐거죠?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사먹으려면

어마어마한 몸값을 하는 블루베리 초콜릿인데요

코스트코에서 대량으로 구매해서

냉동실에 보관해 두고

두고두고 먹고있어요


대용량이긴히지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냉동실에 오래두어도

냉장고맛안나고 맛있어여!!












블루베리 초콜릿은 원산지가 캐나다에요~

예전에 캐나다 친구에게서 초콜릿 선물을 받아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캐나다가 초콜릿으로 유명한 나라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건 기억이 나네요


선물이라 더 달콤했던건가? 히히













겉 포장지에 있는 사진 ㅋㅋ

언제나 요 과장된 맛스러운 사진에 반해서 구매하게되는 경우가 많죠

근데 진자 맛있게 생겼네 츄릅~










크기는 요정도?

한입에 쏘옥쏘옥~


먹다보면 금방 없어지는 대용량 ㅋㅋ


단거 땡길때 한번씩 먹는데

한번씩 먹을 때마다 훅훅 줄어들고 있어요 










안에는 건블루베리가아니라

블루베리 젤리가 들어있어용


건블루베리가 들어있을땐 훨~씬 맛있긴 했지만

젤리 들어있는 것도 맛있네요~


타산이 안맞아서 젤리로 바뀐건가? 너무 아쉽지만

블루베리초콜릿 너무 맛있네요~!







'쩐주의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잃어버린 퍼즐조각 대처법  (0) 2014.12.05
월동준비하기 신발편.  (0) 2014.12.04
말레이시아과자 미니포켓초코  (0) 2014.11.30
머쉬멜로우 핫초코 [스위스미스]  (0) 2014.11.29
세계과자 메가촉  (0) 201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