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기초 쉽게 배우기

오늘은 내가쏜다 중국어표현 음성으로 듣기!



오늘은 내가 쏜다!


음성편 들어보시고 연습해 보시고~


시원하게 한번 쏴주세요! ㅋㅋ







a: 今晚都去喝酒把! 我请客·!


오늘 저녁에 모두 맥주마시러 가자! 내가 쏠게


b: 好的!


좋아~!



a: 我们一起吃意大利面把! 我请客!


우리 함께 스파게티 먹자! 내가 쏠게!


b: 好的! 那,今晚我请客!


좋아! 그러면 저녁은 내가 쏠게!




요즘 너무 더워서 꼼짝도 못하겠어여 ㅠㅠ


내가 쏠게! 라고 불러주는 친구가 있으면 나갈 지도 모르겠는뎅....!!



날씨가 더우면 입맛이 떨어져서 먹고싶은게 없다고 하는데


저는 요즘 왜이렇게 식욕이 왕성한지 모르겠어여 ㅠㅠ


자꾸 먹고 싶은 것들이 머릿속에 둥둥 떠다녀여



으흐흐 쭈쭈바도 넘 먹고싶네요 날씨가 넘 더워성 ㅠㅠ


으으으 시원한 쭈쭈바 냉동실에 사제기해둬야겠어영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