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원피스 입고싶은 계절이네용



날이 더워서 그런걸까요? 지름신이 자꾸만 내려오네요 ㅋㅋ


요즘들어 열심히 구경하고 있는 원피스 조금 모아 보았어용


롱 원피스!!





뭔가 꾸미지 않은 듯 하면서도 단정하고


신경쓰지 않은 듯 하지만 멋있는 스타일이 바로 원피스!! 라고 생각해요


하나만 입어서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기분 나는 스타일!


하지만 저같이 짜리몽땅은 ㅠㅠ 유유 아직 꿈도 못꾸고 있어요



과하게 짧지 않은 미니 원피스도 참 예쁘네요


회사 갈때 오피스 룩으로도 오케이


하지만 화려한듯 상콩한 패턴의 심심하지 않은 원피스가 피크닉 가는 것 같은 기분이 나게 해줄 거에요


물론... 일하러가는거겠지만은요 ㅠㅠ 기분만은!! ㅋㅋ



요거요거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죵


호피무니와 샤랄라한 쉬폰 원단의 언발란스한 조화!!!


과하지 않은 듯 하면서 뽀인트가 되어주는 요런 스타일 제스타일이에요 ㅋㅋ



요 원피스는 웬지 저한테는 안어울릴 것 같지만 한번 입어보고싶은 스타일 이에요


색깔과 허리 포인트가 약간 밋밋해서 자칫 잘못하면 부~ 해보이거나


허리가 두꺼워 보일 우려가 있어용.... ㅠㅠ


특히 저처럼 까만피부에게 러블리한 베이비핑크는... 시골 촌여자를 만들어 주는 가장 빠른길 ㅠㅠ


저런 여성스러운거 잘 어울려 보고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