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여행

[대만여행] 타이베이 꽁관 근처 자전거 공원



여유부린 여행



대만에는 이런 경치 좋은 자전거 공원이 굉장히 많은 편인 것 같아요


특히나 타이베이에는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여행 막바지에 자전거 두대를 얻어서 아침마다 산책을 했어요





아침에 딴삥과 또우지앙을 사서 자전거를 타고 공원에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는 아침 이었어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음식 딴삥~~>.<



계란부침개처럼 해놓고 그안에 고른 재료들을 넣어서 빵처럼 만들어 주는 것 인데요


뭐라 말로 설명 할 수가 없네요 ㅠㅠ


먹고싶어져요 ㅠㅠ




타이베이에 딴삥과, 까우슝의 딴삥은 뭔가 달라요


하지만 두개다 맛나다는거!! ㅋㅋ




한국에는 산책로가 있는 공원은 많이 있지만


자전거 공원은 많지 않은 것같아요


집 근처에 이런 공원이 있으면 돈 들이지 않고 열심히 운동 할 맛 날 것 같아요








공원 너무 멋져요 ㅠㅠ


그리운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