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여행

이태원 뽀르게따 맛있는 브런치!

 

 

 

 

이태원 뽀르게따

맛있는 브런치는 이태원 뽀르게따.

 

 

 

 

 

 

 

 

 

 

 

어딜 가든 중요한 것은?

바로 먹거리죠!

 

이태원에 도착하자마자 들린 곳은 역시 맛집

럭셔리한 브런치를 즐겨보아요!

 

 

 

 

 

 

 

 

 

 

 

모르게따 아니죠! 뽀르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2

 

쏴릿..

 

 

 

 

 

 

 

 

뽀르게따를 검색해 보았을 때 가장 많이 본 사진이

바로 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였던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색깔만봐도 군침이 돌 정도로

정말 맛나게 생겻죠!

춥고 추운 날씨였지만 가게안은 온기로 가득했고

고소한 튀김냄새에 침샘이 마구 마구 자극되었어요

 

 

 

 

 

 

 

 

북유럽풍 분위기의 편안한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들더라구요!

빈티지한 느낌을 한껏 살리고 살리고!

 

여러 인원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근처에 살고 있다면 브런치를 즐기며 이 넓은 테이블에서 과제나 업무를 봐도 좋을 듯!

 

 

 

 

 

 

 

 

 

인테리어 소품인줄 알았던 저 케비넷(?)에서

직원으로 추정되는 한 분이 자신의 옷을 거기서 꺼내가더라구요

옷장인가봐요...ㅋㅋㅋ

 

역시 인테리어의 갑은 수납이죵!

멋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뽀르게따

 

 

 

 

 

 

 

 

 

 

샌드위치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조금 어려움이 있었지만

항상 옆에 있는 한글 설명보고 좋아하는 토핑이 들어간 걸 골랐죠!

 

그런데 말입니다...ㅋㅋㅋ

난 한국인이고 한국에있는 식당인데도 불구하고

영어가 메인인 이세상...ㅠㅠ

 

나빠요 ㅠㅠ

 

 

 

 

 

 

 

 

 

이태원에 놀러가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

먹는것의 가격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고 생각하며 왔지만

 

비싸다고 느껴지는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여러명이 각 1 브런치를 시키기엔

이태원엔 맛난것들이 너무 많았기에

일단 2인 1개 정도로 주문하고 후에 모자른 부분을 조금 더 먹는 정도로했어요

 

이태원까지 왔는데 고작 빵쪼가리로 배를 채울 순 없죠!!!

 

 

 

 

 

 

 

블루베리 잼이 나왔는데,

직접 만든 것 같더라구요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사실은 저~ 멀리 뽀르게따에... ㅋㅋㅋ

 

 

 

 

 

 

 

 

 

계피범벅 고구마 튀김!

가격은 사악했지만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고구마와 계피가 잘 어울리다는 사실을 처음알게되었어요!

 

 

 

 

 

 

 

 

 

 

 

샌드위치에는 그릴드샌드위치와 고기 샌드위치 이렇게 있는데

그릴드 샌드위치는 양이 더 작더라구요

 

제가 먹었던 것 중에 가장 맛있는것은

유일하게 고기가 안들어있던 점보베지 샌드위치였어요

신선한 채소느낌!

 

 

 

 

 

 

 

 

 

 

샌드위치를 여러명이 나눠먹으려니

자르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긴했지만

분해해서라도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신선한 재료를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야채들이 전부 싱싱!!!

 

 

 

 

 

 

 

 

 

요게 바로 점보베지!!!

 

생각중

 

끼야.. 또 먹고싶당

 

 

 

 

 

 

 

 

 

샌드위치를 정말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먹고 지나갈 수가 없었어요

 

결국은 주문을 했지요!

 

 

하아.. 그런데 아이스크림은 조금... 실망입니당...

 

쿠키가.. 쿠키가... 안잘라져요....ㅠㅠ

 

 

 

 

 

 

 

 

나이프로 망치질해서 깨부셔 먹었다눈...

쿠키속에 캬라멜이 들어있는 것 처럼 끈끈~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만 겨우 퍼먹었는데...

젤라또라고는 하지만, 너무 아쉬움이 남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