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여행

대만 식도락여행, 먹거리의 도시!

 

 

대만 식도락 여행, 먹거리의 도시

공복이란 용납할 수 없다!!

 

대만여행 한달만에 몇키로나 찐건지...ㅠㅠ

 

길거리음식, 음료의 대가가 바로 대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85도씨라는 유명한케이크 집!

대만의 프렌차이즈 케이크집인데

한국에서는 가히 상상할 수 없는 가격 쇼크!!

 

요정도 비주얼이면 한국에선 거의 4~5천원 저렴하면 3천원대인데

대만에선 1천원 후반대면 얼마든지 맛볼 수 있다.

 

 

 

 

 

 

 

 

 

너무 맛있어서 이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여행경비 중 일부는 케이크 값으로 나간듯... ㅋㅋㅋ

거의 모든 종류의 케이킄 다 먹어봤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만은 중국과는 조금 달라서 혼자서 여행하기에도 좋은 여행지이다

물론 어느나라에나 뉴스의 핫이슈는 나쁜사람이긴하지만

 

일반적으로 대만 사람들의 성향은 친절함과 착함이다

 

물론 처음보는 사람이 우리가 도움을 청했을 때 굉장한 친절을 나타냈다하더라도

그것이 우리에게 마음을 100%열었다는 뜻은 아닐 것 이다

 

낯선 사람에 대한 경계는 있지만

최대한의 친절을 베풀 줄 아는 선량한 대만시민들!

 

내가 대만 여행을 하면서 느낀 대만 사람들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다^^

 

 

 

 

 

 

 

대만에서는 중국 각 지녁의 음시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소고기가 닭고기보다 저렴하다.... 우앙...

그런데 왜...

하필이면 그 시점에서 나는 닭고기가 먹고싶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세꼐적으로 유명한 '딘타이펑'딤섬!!

한국에는 명동에 딘타이펑이 있다.

 

대만 여행전에 딘타이펑에서 딤섬의 매력에 푸~욱 빠졌었는데

 

대만 딘타이펑 본점을 찾게되어서 매우 기뻣다!!!!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더 다양한 길거리 음료!

쩐주나이차와 망고차

 

쩐주나이차란 타피오카에 우유를 섞은 버블티!

하루에 한잔이라도 안마시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줄 알았다 ㅎㅎ

 

 

 

 

 

 

 

대만 식도락 여행 중 한국에 돌아와서 가장 먹고싶고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지파이

 

음... 한국의 치킨과는 조금 다른데

닭고기를 스테이크처럼 넓적하게해서 튀긴것을 지파이라고한다

 

맥주에 지파이 하나 딱 먹어주면 세상만사 모든게 아름다워보였는데...ㅎㅎ

 

 

 

 

 

식도락 해외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먹거리 천국 대만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