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MALU WILZ CAMOUFLAGE CREAM] 마루빌즈 캐머플라지크림

 

아는 동생에 의해 생긴 마루빌즈 캐머플라지 크림! 컨실러!

 

이거 좋은거야~ 라며 강매로 넘겨준 컨실러!

 

아마도 저의 짙은 다크서클을 보며 저에게 강매해야겠다고 다짐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암튼!

 

일단 구매했으니 한번 열어봤어요

 

오우~ 색깔이~

 

약간 까무잡잡한 피부인 저에게 딱 맞을것같네요

 

4호라고 하더라구요

 

 

 

계란형 모양을 가진 스폰지가 함께 왔길래 그냥 스폰지에 뭍혀서 다크서클을 커버해 보았는데

 

아... 너무 매트매트 건조건조 내눈가 주름 생갈거같아!!!

 

이상해서 마루빌즈 컨실러에 대해 알아보았더니

 

사용 방법이 스폰지를 물이나 미스트로 적셔서 사용 하는거라네요

 

그래서 물에 적셔서 다크서클과 얼굴의 잡티에 콩콩콩콩 두들겨 주었더니

 

오~ 커버력은 굿굿!

 

 

그치만 이거 뭐 너무 작아서 오래쓰겠나?ㅋㅋ

 

후기들 보면 오래쓴다고는 하던뎅 ㅋㅋ

 

그래도 커버력은 굿 이니 한번 잘 써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