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uni a.gel] 유니볼 미쯔비시 쿠루토가 엔진0.5 샤프

저는 문구용품 매니아 입니다

 

아아~ 오늘 소개해드릴 펜은

 

유니볼 알파겔!!>.<

 

 

 

오늘 처음 만난아이 인데요

 

손으로 잡는 부분이 정말 정말 정말로 폭신폭신!!

 

오랫동안 필기를 해야하는 경우라면 손에 부담을 덜 줄수 있을 것 같은

 

아주 사람을 위한 샤프인것같아요

 

 

 

상콤한 오랜지색!

 

바디는 환상 +_+

 

문구류엔 눈이 반짝이는 저는 아직 학생인가봐요오오오오오옹~~ㅋㅋ

 

 

 

 

요기 앞에 심 부분이 흔들흔들해서

 

항상 딱! 고정되어있는 것만 쓰다가 쓰려니 너무 신경쓰이더라구요

 

왠지 글씨가 빗나갈것같구 막..ㅠㅠ

 

근데 이게 심 나오는 부분이 이렇게 움직여주면서

 

심의 굵기가 일정하게 나오게 해 준다고 하네요!

 

오오! 놀라운 사실~

 

그래서 이 샤프의 풀네임은 유니볼 미쯔비시 쿠로토가 엔진0.5 입니당

 

앞에 심부분이 흔들거리는게 엔진이라나? ㅋㅋ

 

사실 원리는 잘모르구요

 

써보면 감이 딱오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