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코스트코 소세지::맥주안주로 쉽게!

 

 

 

 

코스트코 소세지로 유명한 존슨빌 소세지

Johnsonville

 

 

코스트에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존슨빌 소세지이다

두번째 이유는 맥주!

 

맥주와 소세지는 반드시 구매구매!

맥주와 소세지만 사오는 경우가 다반사

 

 

 

 

 

 

 

존슨빌 소세지는 여러가지 종류의 맛이 있은데

갈릭이나 스파이시보다는 채다치즈가 갑!

 

슈퍼맨

 

 

 

귀찮은 밤, 야식이 고픈 밤

두가지 마음을 모두 한방에 해결해주는 존슨빌 소세지

 

 

 

 

 

 

 

 

 

 

존슨빌 소세지를 꺼낸다

 

 

 

하지만 주의 사항!!

너무 많이 꺼내 먹으면 안된다.

살쪄~

빈둥

 

 

 

 

한사람당 1개이상은 안된다.

아까워.....

 

슬퍼3

 

차칸 가격은 아니기때문에 ㅋㅋㅋㅋ

 

 

 

 

 

 

 

 

 

 

그 다음은 칼집을 내줍니당

한줄로 슥슥슥 몇번만 내줘도 좋지만

 

기왕이면 맥주안주 다운 퀄리티를 살리고 싶었다!

칼집낸 사이사이로 치즈가 새어나오니

군침이 츄릅~

 

 

 

 

 

 

 

 

 

 

그다음 오븐으로 옮겨서

240도에서 8분정도 꾸어주세욥~

 

오븐을 바라보고 있으면 구어지면서 새어나오는 향긋한 소세지향에

배고파서 쓰러질 수도 있으니,

구어지는 시간동안 캐챱이나 겨자소스를 준비하고

테이블 셋팅을 하도록 하쟈!

 

 

 

 

 

 

 

 

 

 

 

 

꺄아아아....

칼집내준대로 예쁜 모양이되었다!

 

신랑이 첨에는 요것보도고 잘했다고 칭찬해주더니

요즘에는 아무말없이 먹는다 ㅋㅋㅋ

 

나의 승부욕을 자극했숴!!

요리실력을 더 빨리 발전시켜나가봐야겠다!!!

 

 

 

 

 

 

 

 

 

 

 

 

소(세지)맥 먹고 꿀꿀

점점 곰이되어가고있어.. 겨울이니 겨울잠을 청해야게따아...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