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주의일상

후라이팬 길들이기, 처음이 중요하죠!

 

 

 

 

후라이팬 길들이기, 처음이 중요해요!!!!

 

 

후라이팬도 길들여야 한다뉘!!요물~~!!

뭐든지 처음이 가장 중요하죠!

테퐐~ 비싼 친구 데려왔으니 오래오래 함께하자는 뜻으로

첫 인사를 해볼까요?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팔후라이펜은요~

최강 내구성이 눌어붙지 않는 내부코팅 플러스 인덕션레인지사용가능 플러스 맛과 건강을 위한 열센서!!

 

 

 

 

 

 

 

 

 

꺄.. 삐까 뻔쩍

전에 쓰던 후라이팬들은 저의 느긋한 마음과 못된마음때문에

만신창이가 되었어요 ㅠㅠ

 

눌러붙고 타고 ㅠㅠ

 

초반에 관리를 잘 해줘도 사용하면서 태우거나

쎈 수세미로 박박 닦으면 첫인사를 잘 해도 소용없어요 ㅠㅠ

 

 

 

 

 

 

후라이팬 뒷꼭지까지 사랑으로 눈도장 쿵쿵!!

 

오케이3

 

 

 

 

 

 

 

새 후라이팬과 인사를 잘했다면

이젠 물을 좀 받아주세요!

 

후라이팬 길들이기 첫번째!

물을 붓는다

 

 

 

 

 

후라이팬 길들이기

두번째, 식초를 두세방울 넣는다.

 

어떤분들은 소금을 넣기도 하던데요

소금이나 식초나 같은 효과!!

 

소금도 오케이

식초도 오케이

 

 

 

 

후라이팬 길들이기

세번째, 물에 식초를 떨어뜨린 물을 끓입니다!!

 

 

 

 

후라이팬 길들이기

네번째. 물이 끓으면 버리고 남아있는 물기를 닦아줍니다!

 

뜨거운물 버리고 물로 후라이팬을 행구면 안되요!!!!!

절대 금지!!!!

 

 

 

 

 

 

후라이팬 길들이기

다섯번째. 기름(식용 오일이면 어떤것이든 오케이!)을 부어줍니다

 

 

 

 

 

후라이팬 길들이기

 

마지막 단계!!! 부어놓은 기름을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후라애핀 전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아참! 아까 물 버리고 가열되어있는 상태에서 하는거에요!!

 

 

 

 

 

이제 끄읏!!

첫 인사를 무사히 끝냈으니

앞으로 아끼고 아끼며 후라이팬을 잘 길들여 보아요!